본문 바로가기

Travel

2010.08.29 - 포항호미곶 여행 -

9월1일부터 학교가 개강한다

너무 아쉬움이 남은 방학이여 마지막 당일치기 여행으로 포항을 가보려고 계획을잡았다

포항으로 고고싱~

동해바다 국도를 타고 가다보니까 너무 아름다운 등대가 있었다

너무 아름다운 밭이였다 역시 고속도로로 가는거보다 국도로 간보람이 있었다.

드디어 호미곶 도착!!! 이상한 바람개비가 있어서 사진한장 찰칵.ㅋ

호미곶에 있는 손....생각보다...휑했다....손가락위에 갈매기!!같이 사진찍어야지했는데...

우리가 찍으니까 없어졌다....아우...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