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설악산 종주 1박 3일(실패...)

부품 마음으로 우진이형이랑 같이 노포동 버스정류장에 왔다.ㅋㅋㅋ

출발전 멀쩡할대 사진한컷.ㅋㅋㅋ밤 10시 40분차로 이동 한다.


속초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내려서 다시 백담사행 버스를 탔다. 약 7시정도에 도착 했다. 날시도 좋다!!!약간의 눈이 왔지만

딱 기분좋을정도로 눈이 왔다.ㅋㅋ출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오진 않았다 그래도 일행이 있어서 기분 좋은 출발.ㅋㅋ다들 설악산 종주를 목표로.ㅋㅋ

하하하하하하하........오늘 대설주위보 내렸단다...부산에서....몇시간을 왔는데....발효되서 오늘 안에 끝나지 않을거란다...

입구에서 바로 못올라가는건데 안전요원이 일단 백담사 앞에까지 가보란다...거기까지 8키로?정도 됬던거같다...^^^^^^^^^^^^^^^
기분이 좋지 않게 산행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정말이지 설악산이 왜 겨울산이라고 하는지 알것같았다.
 
설경이..장난아니였다...

같이 찍을수 있는 급커브 길에 있는 거울.ㅋㅋㅋㅋ
여기는 백담사다.ㅋㅋ설악산에 있는곳.ㅋㅋ

절... 이곳에 와서 절이란 곳이 괜찬은 곳이란 것을 느꼇다.

사람의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고 생각을 맑게 해주는 뭔가가 있었다. 특히 그 향냄새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우리는 설악산을 못올라간다는거에 많이 짜증이 났고 뭔가 안풀린다는거에 마음이 상했었지만 이곳에서 많이 풀렸다.

뱀담사....나에게있어 절이란곳을 다시 생각하게끔 해준 곳이다.



돌아가는길... 눈이 정말....미친듯이 온다....




눈 정말 미친듯이 오네?????^^^^^^^^^^^^^^^^^^


어제 저녁부터 아무것도 못먹었다.. 점심을 올라가는 대피소에서 먹으려 했지만 못올라가고 다시 내려오는 바람에 배고파

죽을뻔했다. 지리산에서 나와 어느 놀이터에서 우리는 자리를 깔았다.ㅋㅋㅋㅋ




라면 5봉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서 다먹었다.ㅋㅋㅋ진짜 군대에서 먹는거 보다 훨신 맛있었다.ㅋㅋ최고의 라면.ㅋㅋㅋ

속초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면서...거지가 따로 없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스키점프 국가 대표

박시형 ♡ 장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