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ic

부산 폭설!!!(2.14)

발렌타이 데이인데 부산에 폭설이 내렸다.ㅋㅋ

학교랩실 사람들과 함께 부산에서는 쉽게 볼수 없는 눈을 보러 나갔다ㅋㅋ
오자마자 가방도 안벗고 눈싸움 준비.....ㅋㅋㅋㅋㅋ

눈 사람 을 만들어 보자!!!!!
눈사람이란게.....쉽게 안만들어 지더라......

오겡끼 데스까~~~~~~~~~
한참있다가 몸좀 녹이고 다시 나오니까 누군가 쫌 이쁘게 만들어놨드라.....
눈사람 이쁘니까 옆에서 괜히 한장 찍고 싶어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
점심먹고 가위바위보 해서 지는 사람 눈폭탄 맞기.......내가 걸렸다...제기..ㄹ.....
눈이 머리를 쓸고 목을타고 등에 들어가고 귀가 찢어 질꺼같고...ㅠ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부산에 눈이 와서 너무 재밋엇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