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ic

이민영 ♥ 신동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미녕이가 하지말라는거 안하기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근데 이건 다 지키고 있는디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다말해주깨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안지키는거도잇자나 ^-^...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일단기본적인거능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삼시세끼 꼭챙겨먹기요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운동괴퐉하게해서 몸상하지않기<<누구몸이니까?미녕이몸이니까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또 .. 또또또모잇더라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업지 ?웅 나머진다잘하니까 글구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웅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이제내가하지마라는거 중요한거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여자가수노래 불루지말기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바깨나갈때 나한테말하고나가기 ㅜ ㅜ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유차니랑놀지말기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 여자 x "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여자 절대 안되 네버 절대절대 절대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온리 민영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여자는 민영이말구 뭐다?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돌맹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그건귀엽자나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돌대가리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구여우거말고 ㅠ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그거도몬가귀엽자낭..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돌년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그러고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영어학원다니는데 여자애가 말걸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그럼어떻ㄱㅔ한다?!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씹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두자리되있는데 여자애가 옆자리에 앉아어떻게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리를 뜬다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여자애가 집이가튼방향이라고 같이가자고 쫒아온다 그럼어떡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ㅗ를 날린다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진심으로 ㅠ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어더칼거야 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바쁜일 잇다그러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반대방향으로 도망간다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그게알고보니까 원장딸이여도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나랑 상관 x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그여자는뭐다?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돌년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조아조아 잘하고잇서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아침에일어나서 젤먼저몰해야될까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한테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연락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연락해서몰해야댈가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뽀뽀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몇번해야댈까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5번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10번 ?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ㄴ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가 웃을떄까지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히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왜냐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내 졸린 뽀뽀 조아하니까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사랑한다는말은 아껴서해야될까 수시로해야대까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수시루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사랑한다고할때 어떠캐해야 될까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풀네임 불르면서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민영이 사랑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왜그렇지?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그냥 사랑해는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다른여자일수 있으니까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노노다른여자가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엿들을수 있으니까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여자애한테 일쏜씬썽이와서 어떠캐해야될까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쉬크하게 거부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계속오면어떡해야댈까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차단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어찌됫든 여자가 말걸거나 여자가 대쉬하면 어떠캐해야될까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여자친구 있다그래야대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그러고나서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그러고나서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한테 말해조야대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그러고 내가삐지면어떠캐해야될가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잘못했다해야대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여자는뭐다!?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돌년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여자애들이 많은 농구장에서 자기는 뜨거웃 떙볕아래 농구해야되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동처리 세뇌교육 中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다들 웃통을깟어 자기는어떻게해야될까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안까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왜지?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내몸은 민영이만 볼수있기 때문에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니젖꼬찌는 누구꺼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민영이꼬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근데 박수빈이 내 몸 봤오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 ^....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가 보여줘짜나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어..그건내가보여준거지..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웅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민영이잘못했어 안했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안했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내가보여준거지만 그건누구잘못이야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내잘못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몸이 있어서 미안합니다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내가 도둑질을했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경찰서가서 혼나고 있도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그럼누구잘못이야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관리 잘 못한 내잘못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미녕이가 바람폈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아이건 .,,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니잘못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니잘못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치소치소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니 잘못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치소치소 자기칫초시초소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니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잘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못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이건내잘못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야이 나쁜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니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잘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못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잘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못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잘못탯쪄요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네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그럼미녕이한테 남자들이 대쉬해 누구잘못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니잘못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누구잘못,,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니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누구잘못이야,,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니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ㅠ,,, 나한테 니라그러고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니나빳다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너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너라그러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울 자기 잘못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ㅠ,,,다른여자들한테 슬수잇는호칭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우리 꼬미잘못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나한테쓰면 너 ㅠ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너랑결혼ㅠ하고 니가 일년동안 밥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웅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내가 밥태웠어 누구잘못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탄냄새 못맡은 내잘못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자기가 출장을 4개월가따오기로했는데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집청소를 4달동안 안해서 집이썩어있고 곰팡이가있어 누구잘못이야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같이 안도와준 내잘못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애기낳았는데 원빈닮았어 누구잘못이야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어 ............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누구야 ..........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원빈이랑 왜 바람펴 .......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이거는미녕이가이뻐서그런거니까 넘어가장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원빈이랑 바람피니까 원빈닮았지 ..........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바람?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바람? 그게모야?? *ㅇ_ㅇ*....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pass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ㅈFㄱ1샤당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ㅈFㄱ1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ㅈFㄱ1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구하라가이뻐내가이뻐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가 이뻐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안문숙이이뻐내가이뻐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x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미키정닮았어안닮앗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x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말해!!!!모르자나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안닮았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윤아가이뻐내가이버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가 이뻐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박수진이이뻐내가이뻐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가 이뻐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한가인이이뻐내가이뻐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가 이뻐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신애가이뻐내가이뻐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가 이뻐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복사해서붙여넣기하는거야지금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아니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모야지금똑가튼저말투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수작업이야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그러면 대답 다다르게해 알게써?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알았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손예진이이뻐내가이버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가 더 이뻐용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송혜교가이뻐내가이뻐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우리 자기가 당연 더 이뿌지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야옹이가좋아 내가조아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가 더 좋지 ~~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신군이좋아 내가좋아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그걸 말이라구 ~ 자기지 ~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박수빈이좋아내가좋아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비교x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신동철은 모다?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이미녕바깨모르는 바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내가 꽃빵보고 만두라고하면 ?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바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ㅇ...,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교육첨부터다시시작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빨리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내가 콩으로 고추장만든다그러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획기적인 시도라한다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내가 피자보고 라면이라그러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그날로 피자가 라면이고 라면이 피자다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미녕이가 좋아하는 라면은?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라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신 어지간히 좋아한다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신 동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신 라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신 라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신 세계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신 사임당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신 사임당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내가이렇게 눈치없이 2절 3절 해도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어떡한다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웃어준다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내가똑가튼말 102번해도어떡한다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이해해준다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이해말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웃어준다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어떠캐?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박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장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대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소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차캐차캐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내요구도 들어줘라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나한테 요.구.하.지.마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ㅇ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장난이야 쟈기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나 사랑해조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그러면 무리한요구 절대 안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대신 기본적인 요구만 할테니까 내가 말하는거만 잘 따라조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이거면 됨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나 말 마니안드러?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안듣는건 아냐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왜냐면 사랑하기때문에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하지만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그러면?ㅠ_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엄마말 잘 안듣구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이러면안대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엄마말잘듣느데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라는데 안자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나가지 말라는데 나가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이런거 안대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나가지말라는데 나간적은엄짜나..글구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나간적있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치약사러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나갔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치..그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토다눈고야 ?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ㅠ_ㅠ알떠 ..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흑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말 잘들으면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흑!!!!!!!!!!!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말 잘 들을게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자기가 내말 듣는거에 정성 10프로 들이면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나눈 100푸로 들일께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대찌 ?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채고
이민영 ( 동처디♡ ) 님의 말 :
  동처디채고
신동철 ( 마론이♡ ) 님의 말 :
  채고


아.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p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스팅 교육수료(부산정보산업진흥원)  (0) 2011.11.04
블로그 다시 시작!!!  (0) 2011.09.01
여보. 우유좀 사와~  (0) 2011.04.06
부산 폭설!!!(2.14)  (0) 2011.02.15
사파리로 실시간 티비보기!!(iTV)  (0) 2011.01.31